음악

'iScreaM’ 프로젝트 3탄'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놀이’ 리믹스 싱글 오는 31일 공개

2020-07-28 10:30:13

[연예팀]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후속곡 ‘놀이 (Naughty)’ 리믹스 버전이 공개된다.

‘iScreaM Vol.3 : 놀이 (Naughty) Remix’는 오는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놀이 (Naughty)’는 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에 수록된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진 화려한 핸드 코레오그래피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리믹스 버전은 국내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 Demicat(데미캣)이 작업,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폭 넓은 스펙트럼의 장르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는 뮤지션인 만큼,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스크림(iScreaM)’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스크림 레코즈(ScreaM Records)가 매월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프로젝트로, NCT 127 ‘영웅 (英雄; Kick It)’ NCT DREAM ‘라이딩(Ridin)’에 이어 세 번째 싱글로 아이린&슬기의 ‘놀이 (Naughty)’ 리믹스를 공개 예정이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