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걸그룹 출신 김유현, 수연강 엔터에서 배우로 새출발

2020-07-29 16:23:11

[연예팀] 걸그룹 출신 김유현이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배우로서 새 출발을 예고했다.

걸그룹 예아(Ye-A) 활동 당시 ‘챠이’로 활동했던 김유현은 최근 프리스틴 출신 박시연이 있는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14년 국가대표 출신 황선홍 감독의 딸이 소속돼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신인 걸그룹 예아(Ye-A)로 데뷔한 김유현은 데뷔곡 'UP N DOWN'을 통해 ‘新(신) 청순돌’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김유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김유현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 김유현의 무궁무진한 연기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 연기자 김유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김유현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사진제공: 수연강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