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빅톤 한승우, 첫 솔로 앨범 'Fame' 스케줄러 공개

2020-07-31 10:55:25

[연예팀]빅톤 한승우가 솔로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자정 0시 소속가수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한승우 미니 1집 '페임(Fame)'의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승우는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이미지 티저, 콘셉트 롤 및 트랙 미리듣기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솔로 데뷔 분위기를 예열한다. 앞서 30일 공개된 3종의 앨범 티저 이미지는 순수부터 섹시까지 카멜레온 같은 한승우의 무궁무진한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승우의 첫 솔로 앨범 '페임(Fame)'을 발표, 4년 만에 빅톤 멤버 중 첫 솔로 출격 주자로 출격하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솔로 활동은 그간 드러나지 않았던 한승우의 면밀하고,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승우의 솔로 데뷔 음반 '페임(Fame)'은 '명성, 명예'라는 뜻처럼 '솔로 아티스트로서 명성을 입증 하겠다'는 당찬 각오와 함께 한승우 '그 자체'를 쏟아낸 앨범으로, 한승우가 직접 전곡을 작사하는 등 전반적인 앨범 작업에 참여해 기대감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소속사 측은 30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페임(Fame)'의 예약 판매 시작을 알리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신보 'Fame'은 '한', '승', '우' 3종 앨범으로, 고화질 포토북, 포토카드 등 알찬 구성의 높은 퀄리티로 소장욕구를 자극시켰다.

한편, 한승우의 첫 솔로 앨범 '페임(Fame)'은 오는 8월 10일 발매예정이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