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불타는 청춘' 양수경, 7개월 만에 돌아온 불청마마...변함없는 요리 실력

2020-08-19 15:13:30

[연예팀] 양수경이 여전한 요리실력을 뽐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은 여름특집으로 제주도를 찾은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담이 없는 제주도의 전통집에 머물게 된 출연진들은 이국적인 풍경과 고즈넉한 집에 감탄하던 중 뒤늦게 이들을 찾아온 ‘불청마마’ 양수경에 몹시 반가워했다.

7개월 만에 불청을 찾아온 ‘불청마마’ 양수경은 그간 불청을 꾸준히 시청해왔던 듯 “TV를 보니까 제작진이 너무 나쁘더라. 왜 놀러 온 애들을 생고생 시키냐”고 말해 출연진들로부터 공감을 자아냈다.

‘불청마마’답게 양수경은 출연진들에 “맛있는 거 많이 해줄게. 내가 오늘 내일은 먹는 걸로 행복하게 할 만큼 다 준비해 왔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 날 양수경은 멤버들을 위해 육, 해, 공을 총망라한 수많은 제주도 특산물과 식자재를 가져와 눈길을 사로잡았다.

‘불청마마’ 양수경은 구본승과 DJ DOC 이하늘과 직접 낚시로 잡은 한치로 물회 요리를 지휘했다. 빨간 양념으로 버무린 뒤 취향에 따라 직접 육수를 부어 먹는 물회에 출연진들은 “너무 맛있다”라며 젓가락을 멈추지 못했다. 양수경이 직접 가져온 마농지 반찬은 물회의 매력을 한층 높였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출처: SBS ‘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