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엑소 첸, 오늘(8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3 '너의 달빛' 발매

2020-09-08 13:35:35

[연예팀] 엑소 첸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참여했다.

첸은 금일(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3 '너의 달빛'을 발매할 예정이다.

'너의 달빛'은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30인조 오케스트라의 따뜻한 선율 위로 첸의 감성에 젖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앞서 드라마 '도깨비' OST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과 찬열&펀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를 탄생시킨 작곡가 이승주가 곡 작업에 참여했고,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도깨비' OST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첸은 감미로운 음색과 가창력을 겸비한 보컬리스트로, 솔로 앨범은 물론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태양의 후예’ OST ‘에브리타임(Everytime)’, ‘백일의 낭군님’ OST ‘벚꽃연가’ 등 다수의 드라마 OST도 히트시킨 만큼, 이번 OST 역시 클래식한 감성을 소환하며 드라마의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제공: 냠냠엔터테인먼트 )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