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문빈&산하(ASTRO), 시선을 압도하는 '산하버전' 캐릭터 티저 공개

2020-09-09 14:20:21

[연예팀] 문빈&산하(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인아웃(IN-OUT)'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문빈&산하(ASTRO)는 지난 8일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와 SNS에 새 앨범 속 멤버별 콘셉트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티저 영상 '산하 버전'을 공개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신호음과 시계 초침 소리로 시작된 영상은 짧은 시간 동안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한다. 윤산하의 불안한 눈빛과 나쁜 생각에 사로잡힌 듯한 얼굴에서는 깊고 어두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어 암흑과 대비되는 밝은 공간으로 화면 전환 후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윤산하의 혼란스러운 감정들이 캐릭터 스토리에 대한 상상력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문빈&산하(ASTR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인 아웃(IN-OUT)'의 콘셉트는 물론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 전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문빈&산하(ASTRO)는 차례로 오픈되는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새 앨범의 윤곽을 드러내는 동시에 대중의 기대감을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첫 유닛 문빈&산하(ASTRO)는 오는 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배드 아이디어(Bad Idea)'를 발매한다.(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