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설인아, ‘청춘기록’서 지성미 가득 걸 크러시 매력으로 눈길

2020-09-29 14:55:36

[연예팀] 설인아가 지성미 넘치는 걸 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설인아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7회에서 똑 부러지는 로스쿨 학생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정지아 역 설인아는 민법 강의에서 정확한 맥락을 잡는 등 지성미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 주목받았다. 자신만만한 모습은 물론 막힘없는 언변과 짓궂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오가는 등 정지아의 다채로운 면을 표현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앞서 설인아는 사혜준(박보검)의 첫사랑으로 아련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모습으로 재등장한 설인아가 앞으로의 극 전개에서 어떤 역할을 해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정지아는 원해나(조유정)와 대화를 나누다 그를 만나러 온 김진우(권수현)를 마주쳤다.

이 과정에서 정지아는 원해나가 자신의 전 연인 사혜준의 친구 원해효(변우석)의 동생인 걸 알게 돼 놀라워했다. 그러면서도 정지아는 김진우를 장난스럽게 몰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향후 이들과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한편, 설인아가 새로운 활약을 예고한 tvN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청춘기록’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