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이브온' 황민현-정다빈, 프로패셔널한 방송부원으로 변신

2020-10-20 18:37:06

[연예팀] ‘라이브온’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청춘의 달콤 살벌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황민현(고은택)과 정다빈(백호랑)의 비주얼 케미가 돋보이는 1차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금일(20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라이브온’의 주 무대가 될 서연고등학교 방송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상 속에는 스탠바이를 알리는 방송부장 고은택의 사인에 맞춰 분주히 움직이는 방송부원들의 다채로운 풍경이 담겨있다. 진두지휘하는 고은택과 큐시트를 든 백호랑 그리고 머리를 맞대며 촬영한 것을 확인하는 부원들의 모습에서 프로다운 열정과 생기가 느껴진다.

ON AIR에 불이 켜지자 이번에는 고은택, 백호랑을 비롯해 도우재(노종현), 강재이(연우) 커플부터 지소현(양혜지), 김유신(최병찬)까지 ‘라이브온’의 주요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우리들의 이야기가 생중계 된다”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생중계 될 여섯 인물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이브온’은 이처럼 꿈, 고민, 갈등 등 학창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보았을 법한 감정들을 다루며 10대는 물론 전 연령층이 공감하고 즐기는 하이틴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황민현 목소리에 한 번, 얼굴에 한 번 놀란다. 고은택 선배 너무 멋있잖아” “11월 17일 말고 당장 시작해주세요!” “서연고 방송부에 들어가고 싶다” “정다빈 너무 예쁘다” “정다빈 미모 물올랐다. 대박 기대돼” 등 열띤 반응들이 이어졌다.

한편,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양혜지, 연우, 최병찬이 출연하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