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AB6IX, 새 앨범 'SALUT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독보적인 아우라 발산

2020-10-30 14:24:31

[연예팀] AB6IX가 ‘살루트(SALUT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금일(30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1월 2일 발매 예정인 AB6IX 3RD EP 'SALUTE'의 동명의 타이틀곡 ‘SALU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영상 속 AB6IX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 티저 영상 속에서 AB6IX는 강렬하고 짜릿한 군무 퍼포먼스를 살짝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더해진 이 역동적인 컷들은 보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기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 6월에 발표한 두 번째 EP ‘VIVID’의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로 밝고 청량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AB6IX인 터라 이번 신곡 'SALUTE'로 준비한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과연 완벽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케이팝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한 AB6IX의 세 번째 EP '살루트(SALUTE)'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AB6IX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AB6IX 3RD EP [SALUTE] SHOWCASE’가 생중계될 예정이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