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여고추리반'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기대감UP

2020-12-28 10:31:54

[연예팀]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여고추리반' 티저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티빙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연출 정종연)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앞서 '대탈출' 시리즈, '더 지니어스' 등 중독성 있는 장르 예능으로 수 많은 덕후들을 양산한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나운서 박지윤, 예능인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가 출연을 확정 짓고 '여고추리반' 동아리 멤버로 활약을 예고해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여고추리반'을 향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졸업앨범을 연상시키는 포스터에는 5인의 ‘여고추리반’ 동아리원이 각각 교복을 입고 화면을 또렷이 응시하고 있다. 그러나 누군지 알 수 없는 제 6의 인물 사진 위에는 누군가가 칼로 지운 것 같은 표시가 남아 있어 어떤 비밀스러운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는 "5명의 출연진의 남다른 추리능력과 감성을 담은 '여고추리반'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답게 ‘클래스가 다른 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여고추리반'은 오는 1월 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티빙 '여고추리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