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우디, 신곡 '그냥 집에 있자' 티저 영상공개...야구선수 김상수·구자욱 지원사격

2020-12-28 14:21:10

[연예팀] 우디(Woody)의 신곡 '그냥 집에 있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우디는 지난 25일과 26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냥 집에 있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박서안과 걸그룹 API 출신이자 틱톡 크리에이터 심새벽이 따뜻한 분위기의 실내에서 텐트를 치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음날 공개된 영상에는 우디의 친형이자 삼성 라이온즈 소속 야구선수인 김상수가 등장했다. 실내에서 명상을 하며 졸던 그는 누워서 잠을 청하는 모습을 연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상수와 같은 구단 소속인 구자욱도 깜짝 등장을 했다. 이불을 뒤집어쓰고 귤을 먹으며 노트북을 바라보던 그도 잠에 취한 모습을 연기해 짧은 분량에도 엄청난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김상수와 구자욱은 1년 만에 컴백한 우디를 위해 '그냥 집에 있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훈훈한 의리를 드러냈다.
우디의 이번 싱글은 지난 1월 발매한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이후 1년 만의 신보로, 타이틀곡 '그냥 집에 있자'와 수록곡 '2지망'까지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그냥 집에 있자'는 여행도 좋고, 밖에서 데이트도 좋지만 오늘은 그냥 집에서 데이트하자고 이야기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인디안레이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