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걸크러쉬-친근매력 폭발’ 윤소이, ‘복수해라’ 종영소감 ‘아름다운 팀과 함께했던 행복했던 시간들’

2021-01-18 16:55:34
[연예팀] 윤소이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윤소이는 18일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헤어짐이 서운할 정도로 아름다운 팀을 만나 행복하게 지냈던 지난날이었다. ‘복수해라’는 제 인생에서 아주 오래도록 기억될 작품이 될 것 같다. 아름다운 추억과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주신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좋은 작품을 허락해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이렇게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주었던 스태프들과 선후배 동료 배우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그동안 ‘복수해라’를 시청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소이는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어떤 일이든 맡은 임무를 일사천리로 소화하는 흥신소 구산기획 소장이자, 강해라(김사랑) ‘라이브 복수소’를 운영하는 구은혜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극 초반부터 강해라의 억울한 불륜 스캔들을 속전속결로 해결하며 사이다 재미를 전해주었던 구은혜는 이후 억울한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가 하면, 라이브 복수소 동료들을 향한 뜨거운 의리와 믿음,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전달해 온 인물.
안정적이면서 폭넓은 연기력으로 재치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구은혜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윤소이는 능청스러움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표정 연기는 물론이고 순발력이 돋보이는 액션신, 김현성(정의제)과 달콤한 러브라인까지 그려냈다.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에서 여주인공 서영채 역을 맡아 연기를 시작한 윤소이는 이후 ‘굿바이 솔로’ ‘무사 백동수’ ‘천상여자’ ‘아이리스2’ ‘황후의 품격’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끊임없는 연기 변신으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윤소이는 특히 ‘황후의 품격’에서 아리공주(오아린)의 친모이자 유모 서강희 역으로 분해 악녀로소 강렬한 존재감과 압도적인 연기력을 입증하며 안방극장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통통 튀는 걸크러시 매력 뿐 아니라, 함께 하고 싶은 아군으로 ‘복수해라’를 이끌어오며 다시 한 번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을 입증한 윤소이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쏠린다.(사진제공: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방송스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