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쓰리박 : 두 번째 심장' 박찬호X박세리X박지성 시선을 압도하는 공식포스터 공개

2021-02-01 14:11:37

[연예팀]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의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연출 노승욱, 이민지, 이하 ‘쓰리박’)이 스포츠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압도적 존재감이 빛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금일(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눈빛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너머로 전해지는 세 사람의 환한 미소에는 새로운 도전을 향한 설렘도 묻어나 보는 이까지 가슴 뛰게 만든다.
여기에 ‘누구나 가슴속에 다른 꿈 하나쯤은 있잖아요’라는 카피 문구는 ‘두 번째 심장’이라는 부제처럼 모두를 열광시킬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새로운 도전은 무엇일지, 야구, 골프, 축구에서 정점을 찍은 세 사람이 펼칠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쓰리박’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으로 먼 타국에서 대한민국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했던 영원한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풀어가는 특급 프로젝트다. 세 사람은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또 다른 리부팅 프로젝트에 도전, 코로나와 경제 불황 등으로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희망과 용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은 오는 2월 14일(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쓰리박 : 두 번째 심장')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