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여자)아이들 미연, '엠카운트다운' 성공적인 MC 신고식

2021-02-19 11:34:18

[연예팀] (여자)아이들 미연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연은 배우 남윤수와 함께 새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췄다.
미연은 "MC는 처음이라서 굉장히 긴장되는데 틀리지 않는 게 목표다. 또박또박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남다른 각오를 전하며 진행을 이어나갔다.
미연은 공동 MC를 맡은 배우 남윤수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꾸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미연은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고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완벽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미연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린 시절부터 보고 자란 '엠카운트다운'의 MC가 되었다니 정말 영광스럽습니다"라며 "매주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멋진 무대들과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달해드리는 좋은 MC로 찾아뵐 테니 지켜봐 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미연은 '엠카운트다운'의 새 MC로서 K-POP을 해외, 국내 팬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