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심쿵 비주얼’ 그레이시 예나-예소, M/V 티저공개

2021-03-03 11:17:11
[연예팀] 그레이시 예나, 예소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빅오션ENM은 지난 2일과 3일, 공식 SNS 계정에 그레이시(G-reyish) 멤버 예나와 예소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예나와 예소의 ‘출구 없는 매력’이 담겨 있다. 예나는 빨간 종이 비행기가 날아다니는 공간에서 멍하니 창밖을 응시하고 있다. 또 멤버의 목을 감싸쥐는 듯한 안무에서 드러나는 치명적인 표정 연기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소는 빨간 깃털이 흩날리는 가운데 어항을 어루만지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두 사람은 신곡 '숨;(Blood Night)'의 파워풀한 안무 일부를 공개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곡 분위기가 담긴 멜로디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빅오션ENM 관계자는 "신곡 '숨;(Blood Night)'의 힌트가 될 수 있는 그레이시 멤버들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라며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일 단체 뮤직비디오 티저와 첫 번째 미니앨범 'M'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시는 신영, 예나, 예소, 혜지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자신만의 색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팀명에 담았다. 그레이시는 오는 3월 5일 새 미니앨범 '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숨;(Blood Night)'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빅오션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