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름 그대로’ 메이저스, 9일 데뷔음원 공개

2021-03-03 13:25:46
[연예팀] ANS 엔터에서 두 번째 걸그룹이 나온다.
ANS엔터테인먼트는 9일 그룹 메이저스(MAJORS / 아이다, 비타, 비안, 아키,수지, 신예)가 데뷔곡 ‘Spit it out’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MAJORS’가 메이저 리그. 최고 수준의 대회를 일컫는 말처럼 최고 수준 걸그룹이 되기 위해 하나로 뭉친 6명 이다, 비타, 비안, 아키,수지, 신예로 이뤄졌다. 좋은 음악,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로 전세계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자 한다.
이번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글로벌 음악 시장을 향해 당당히 외치는 그들의 메시지를 담은 ‘Spit it out’은 레드벨벳, 트와이스, 동방신기, 에버글로우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 제조기로 유명한 Ollipop과 Brooke Toia, Adelén Rusillo Steen이 공동 작곡했다. 트랩을 기반으한 묵직한 베이스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매우 인상적이며, 특히 후렴 파트에서 훅라인이 한번 들으면 계속 귀에 남게 될 만큼 중독성이 뛰어난 곡이다.
‘Stronger’은 트와이스, 청하, 러블리즈, 백아연, 위키미키, 오마이걸, 아이즈원 등 앨범에 참여해온 Anna Timgren과 작곡가 arcon, Mosin이 함께 참여해 그야말로 최고의 곡을 만들어 웅장한 드럼 그루브와 강렬한 리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 으로 EXO 첸, 김우석(업텐션, X1), 퍼플레인, MCND, 윤미래, 크레용팝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앨범에 참여해온 은종태가 프로듀싱을 맡은 첫 번째 싱글 앨범 이기도 하다.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제대로 된 실력과 폭넓은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메이저스의 당찬 포부를 담아낸 ‘Spit it out’과 ‘Stronger’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시작부터 강렬하게 두드리고자 한다.(사진제공: AN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