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싱그러운 봄날을 위한 딘트 ‘스프링컬렉션’

정혜진 기자
2021-03-15 21:14:43

[정혜진 기자] 길게만 느껴졌던 겨울이 지나 벌써 싱그러운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산뜻한 기분을 맞으며 봄맞이 쇼핑에 한창인 이들도 많을 것. 옷의 소재와 컬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인 만큼 쇼핑할 때 더욱 신중함을 기해야 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국내 브랜드 딘트. 트렌드를 앞서는 브랜드답게 영롱한 컬러가 녹아있는 ‘스프링 룩’을 발 빠르게 선보였다. 비비드한 컬러의 향연, 클래식한 매력의 데님 소재까지 다양한 트렌드에 포커스를 맞춘 룩을 공개했다.
봄을 담은 산뜻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딘트의 ‘스프링컬렉션’. 봄맞이 쇼핑을 준비하는 패셔니스타라면 딘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SPRING COLOR 기획전’, ‘DENIM 기획전’을 놓치지 말자.
▶ SPRING COLOR 기획전
딘트에서 봄을 닮은 싱그러운 콜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SPRING COLOR 기획전’을 통해 매력적인 컬러들을 담은 스프링 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지금 입기 좋은 가벼운 소재로 페미닌한 무드부터 시크한 무드, 캐주얼한 무드까지 모두 담았다.
>> editor’s pick ‘비비드 클래식 버튼 오버핏 싱글 자켓’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멋스러운 오버핏 아우터 ‘비비드 클래식 버튼 오버핏 싱글 자켓’.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봄, 가을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영롱한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인 만큼 별도의 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시선을 한눈에 받을 수 있는 핫 아이템이다. 전면의 버튼 여밈으로 탈착용에 용이하며 내장된 숄더패드 안감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봄, 컬러로 승부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딘트의 ‘비비드 클래식 버튼 오버핏 싱글 자켓’을 추천한다.
>> editor’s pick ‘블로썸 플로럴 패드 롱 원피스’

봄 패션 트렌드를 알릴 때 플라워 패턴은 빠질 수 없는 단골 키워드다. 딘트의 ‘블로썸 플로럴 패드 롱 원피스’는 로맨틱한 플로럴 패턴이 포인트인 원피스 제품이다. 소매 부분에 밴딩 셔링 디테일로 러블리함을 더했다. 롱한 기장감으로 체형 커버에도 탁월하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봄철 단독으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시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재킷과 함께, 코지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니트와 매치하는 걸 추천한다.
▶ DENIM 기획전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데님의 매력.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마성의 아이템이다. 다양한 데님 제품이 있지만, 데님이라 해서 다 같은 데님이 아니다.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천차만별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 게 바로 데님의 매력이기 때문.
데님 마니아를 위해 딘트에서 코트부터 재킷, 점프 수트 등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모아 놓은 ‘DENIM 기획전’을 오픈했다. ‘DENIM 기획전’ 제품은 이번 주 금요일까지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 editor’s pick ‘로우 데님 트렌치 레더 트리밍 코트’

트렌치코트에 데님 소재를 더한 ‘로우 데님 트렌치 레더 트리밍 코트’. 클래식함의 대명사 ‘트렌치코트’에 데님 특유의 캐주얼한 느낌이 더해져 유니크한 아우터로 변신했다. 롱한 기장에 오버핏 사이즈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카라와 포켓 라인에 배색 레더로 포인트를 줘 시크함을 한층 더했다. 봄에 멋스럽게 입을 아우터를 찾는다면 딘트의 ‘로우 데님 트렌치 레더 트리밍 코트’가 제격. 잘 고른 아우터 하나가 열 아이템 부럽지 않은 계절인 봄, 데님 아우터로 성공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을 것.
>> editor’s pick ‘퍼스 버튼 부츠컷 데님 팬츠’

베이직한 부츠컷 디자인에 멋스러운 포인트가 돋보이는 데님 팬츠 ‘퍼스 버튼 부츠컷 데님 팬츠’.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다리 라인을 더욱 길고 예쁘게 보완시켜주며, 전면에 데님 컷팅 디테일로 캐주얼한 무드까지 연출 시켜 준다. 부츠컷 데님 팬츠는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지만, 식상한 디자인은 꺼려지기 마련. 라인은 예쁘게 잡아주면서 전면에 쓰리버튼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포인트 효과를 준 ‘퍼스 버튼 부츠컷 데님 팬츠’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차별성을 높였다. 소장 가치가 높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높은 착용감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 봄 신상과 함께 놓치면 안 되는 ‘DINT APP 다운로드 이벤트’
딘트는 3월 한 달간 ‘DINT APP’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폰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자동 발급될 예정이며 발급받은 쿠폰은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딘트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