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태환, '강철부대' 출연...최강 특수부대 도전

2021-03-19 18:15:51

[연예팀] 안태환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한다.
채널A와 SKY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해병대수색대를 전역한 안태환은 ‘리얼 특수부대’ 대격돌에 나설 참가대원 24인 중 1인으로 함께한다. 같은 해병대수색대 출신 오종혁, 정훈, 안필립과 함께 최강 특수부대 타이틀에 도전한다.
안태환은 "’강철부대’에서 만큼은 연기자 안태환이 아닌, 해병대수색대를 전역한 예비역 병장 안태환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작품 속 캐릭터로는 보여드릴 수 없었던, 강인한 군인 정신과 협동 정신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안태환은 지난 2020년 드라마 '쌍갑포차'로 데뷔했다. 밝고 재치 있는 '진동'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유쾌함을 전했던 안태환은, 이어 출연한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조연출 '정환'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비와 잭슨이 함께한 ‘MAGNETIC (Feat. Jackson Wang)’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한편,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최영재, 츄가 MC를 맡은 ‘강철부대’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와 SKY에서 첫 방송 된다.(사진제공: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