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러블리&빈티지’ 오마이걸, ‘Dear OHMYGIRL’ 트랙리스트 6개 트랙 전체공개

2021-04-27 16:05:31
[연예팀] 오마이걸이 트랙리스트 전체를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마이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의 트랙리스트를 게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마이걸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은 타이틀곡 ‘DUN DUN DANCE’를 비롯해 ‘DEAR YOU(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안녕, 꿈에서 놀아)’, ‘QUEST’, ‘초대장’, ‘SWAN’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구겨진 종이 같은 질감에 귀여운 패턴과 핑크 톤의 프린트가 빈티지한 포장지를 보는 듯 러블리한 무드를 더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우주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나 일러스트가 티저 콘텐츠에 많이 등장했던 만큼 트랙리스트에도 우주선 모양의 패턴이 등장해 이번 앨범에서 오마이걸이 선보일 콘셉트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살짝 설?어(Nonstop)'와 ‘Dolphin(돌핀)’으로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 두 곡 모두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을 돌파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0 멜론뮤직어워드(MMA 2020)' top10상,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본상,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5월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한다.(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