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새로운 마블 신드롬 예고...’해외 호평부터 치열한 티켓팅까지’

2021-08-30 16:34:30
[연예팀] 로튼 토마토 신선도 92% 기록 및 “마블이 제대로 해냈다!”,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블랙 팬서 같은 훌륭한 솔로 무비”, “정형화된 할리우드 공식을 뒤집은 영화!” 등 폭발적 호평과 함께 9월 1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극장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 전쟁을 이끌며 흥행 신호탄을 터트렸다.
9월1일 전 세계 최초 개봉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블의 NEW 슈퍼 히어로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극장 예매 오픈과 동시에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이끌고 있다. 지난 2021년 7월 개봉한 ‘블랙 위도우’에 이어 마블 스튜디오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이자 마블 페이즈 4를 이끌어갈 초인적 히어로의 등장에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해외 첫 시사 이후 “마블이 제대로 해냈다” (Daily Telegraph (UK)), “마블이 만든 최고의 영화 중 하나”(Timeout), “마블의 완전한 승리” (Vanity Fair), “마블 페이즈 4에 반드시 필요한 영화” (Comicbook.com)라는 외신들의 호평 세례가 쏟아지면서 영화 팬들 사이에 폭발적인 화제를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액션으로 가득한 엔터테이닝 무비”(The Guardian), “MCU 사상 최고의 액션씬”(Nerd Reactor), “정형화된 할리우드 공식을 뒤집는 짜릿한 액션 판타지”(Forbes), “시무 리우와 아콰피나의 완벽한 연기 호흡”(Ask), “가득찬 재미, 훌륭한 액션 연출, 사랑스러운 캐릭터들”(The Wrap) 등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볼 수 있는 액션 시퀀스에 대한 찬사와 함께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캐릭터들 간의 유쾌한 케미까지 최고의 평이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 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액션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거대한 비쥬얼과 스케일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IMAX, 4DX, 돌비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의 상영으로 관객들의 예매 전쟁이 더욱 거세지고 있는 바, 극장가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9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