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폭의 그림같은 로맨스’ 김민재-박규영-권율, ‘달리와 감자탕’ 3인 포스터 공개

2021-09-06 11:34:15
[연예팀] ‘달리와 감자탕’이 김민재와 박규영, 권율이 담긴 미술관 전시로의 초대장 같은 3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랑스 인상주의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시골의 무도회'를 재해석한 포스터에는 세 남녀의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이 담겨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당기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극본 손은혜 박세은 / 연출 이정섭 / 제작 몬스터유니온 코퍼스코리아) 측은 6일 김민재(진무학 역), 박규영(김달리 역), 권율(장태진 역)이 등장한 작품 같은 커플 블루스와 한 남자가 담긴 3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달리와 감자탕’은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이다.
‘단, 하나의 사랑’, ‘동네변호사 조들호’, ‘힐러’, ‘제빵왕 김탁구’의 이정섭 감독과 ‘어느 멋진 날’, ‘마녀의 사랑’의 손은혜, 박세은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술관을 배경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신개념 아티스틱 로맨스를 선보인다.
‘달리와 감자탕’은 미술관을 주 배경으로 삼는 드라마답게 명화 작품을 패러디한 캐릭터 포스터 등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지적인 호기심도 자극하며 예술과 멜로를 접목한 '신박한' 아티스틱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주요 캐릭터 3인 포스터는 무학과 달리가 남녀 주인공인 작품을 감상하는 태진의 시선을 통해 세 남녀의 복잡 미묘한 관계를 채워넣었다.
작품 속 무학과 달리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블루스 타임을 갖고 있다. 화이트 셔츠와 블루 정장, 보타이를 한 무학과 빨간 모자와 꽃무늬 드레스, 노란 장갑, 벨트를 한 달리가 춤을 즐기는 순간이 포착됐다.
그런가 하면 태진은 이 설렘 가득한 커플 댄스를 추는 두 남녀를 측면에서 팔짱을 낀 매우 불편한 자세로 힐끗 볼 뿐이다. 그의 찌푸린 미간과 삐뚤어진 자세에서는 행복한 남녀의 시간을 당장이라도 멈추게 할 수 있다는 기운마저 느껴져 '달리와 감자탕' 속 세 남녀의 관계에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블루스를 추는 커플이 담긴 그림과 이를 지켜보는 한 남자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마치 우아하고 흥미로운 전시로 시청자들을 인도하는 초대장 같아 방송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 제작진은 “무학과 춤을 추며 마냥 행복한 달리와 그런 달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힘겨운 태진의 삼각관계를 3인 포스터에 그려 넣었다”며 “한 폭의 그림 같은 로맨스를 펼칠 무학과 달리, 그림 속 세계에 들어갈 수 없는 태진의 불편함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갖고 지켜봐 달라. 근사한 전시를 보는 것처럼 설렘과 힐링을 선사할 ‘달리와 감자탕’은 22일 밤 오픈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3개월 휴식기를 끝내고 KBS 2TV 수목극 라인업 첫 주자로 나서는 ‘달리와 감자탕’은 22일(수) 오후 9시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코퍼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