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지엔코, 코벳블랑 다양한 2021 FW 스타일링 제안

이진주 기자
2021-09-10 11:41:20

[이진주 기자] 지엔코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이 21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벳블랑은 편안하고 유니크한 콘셉트의 브랜드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을 보여주며 온라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 규모의 급성장과 함께 온라인 기반의 소비가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MZ세대의 소비 추세에 맞는 다양한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할 뿐 아니라 제품 구매에 높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마케팅 사례가 늘고 있다.
이번 F/W 시즌은 이런 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젤라비(정민영)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무드와 함께 그만의 리얼 라이프 스토리가 돋보이는 화보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레트로 트렌드를 가미한 가을, 겨울 에디토리얼을 제안하며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집안 곳곳에 놓인 빈티지한 컬러풍의 장식품, 마치 런던의 오래된 가정집 같은 따스한 집에 초대된 ‘젤라비의 하루’를 테마로 기획했다.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는 현재 많은 브랜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코벳블랑의 유니크한 무드와 러블리한 그녀의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냈다는 후문이다.
라이브 방송의 쇼호스트로 활약하는 그의 특장점을 살려 직접 선택한 아이템을 소개하는가 하면 평상시 즐겨 입는 룩을 선보이며 매력을 과시했다. 코벳tv의 영상 콘텐츠에서 다룰 니트, 스웨터, 베스트, 아우터 등의 제품은 시리즈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벳블랑)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