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7일 발매’ 조유리,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트랙리스트 공개…웰메이드 예고

2021-10-01 12:01:31
[연예팀] 조유리가 다채로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1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글래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조유리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어디서든 빛을 내는 ‘유리스러운’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GLASSY’를 시작으로 로맨틱한 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곡 ‘Express Moon (익스프레스 문)’, SG워너비 이석훈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감성 듀엣곡 ‘가을 상자’가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GLASSY’는 아이유, 화사, 청하 등 내로라하는 솔로 여성 가수들의 음악을 책임졌던 히트메이커 박우상 PD가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으며, 인기 작사가 황유빈이 합류해 한층 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IZ*ONE)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GLASS’에 접미사 y를 더해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조유리는 이번 앨범에서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과 가능성을 증명할 예정이다.
조유리는 앞서 공개된 비주얼 포토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인 데에 이어, 각기 다른 장르를 담아낸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자리매김할 조유리의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조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또한 같은 날 온라인 팬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사진제공: 웨이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