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새 멤버 합류' 시그니처, 30일 '디어 다이어리 모먼트'로 1년 2개월 만 컴백

2021-11-09 18:01:39
[연예팀] 시그니처(cignature)가 30일 컴백을 확정하며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9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시그니처는 11일 그룹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15일부터 17일까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18일과 20일 다양한 버전의 그룹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및 퍼포먼스 프리뷰, 시리우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한 뒤 30일 앨범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앞서 시그니처는 앨범명 'Dear Diary Moment'가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핑크 컬러의 꽃 두 송이가 놓인 따스한 분위기의 사진은 시그니처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해 2월 '눈누난나(Nun Nu Nan Na)'로 데뷔한 시그니처는 윤하,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EPEX(이펙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에서 최초로 선보인 걸그룹이다. 지난 6월 도희, 클로이가 새 멤버로 합류한 가운데, 시그니처는 한층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사진제공: J9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