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텔라 장 스타일의 걸그룹?’ 그랜드라인 엔터, 첫 K팝 그룹 ‘궁금증 UP’

2021-11-16 18:44:13
[연예팀] '아티스트 레이블'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가 K-POP 전문 레이블 설립과 함께 첫 아이돌 그룹을 론칭한다.
16일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글로벌 K-POP 전문 레이블 GLG(그랜드라인 그룹)를 새롭게 창립했다"라며 "내년 초 새 레이블을 통해 신인 걸그룹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 레이블'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허용석, 이사 진정균)는 Mnet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가 속한 힙합 듀오 긱스와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래퍼 자메즈와 맥대디 등을 발굴하고 제작한 소속사다. 글로벌 K-POP 그룹을 론칭하고 음악적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GLG를 설립했다.
GLG는 싸이더스와 제이티엠 엔터테인먼트 출신인 한재철 대표와 에프엑스 빅토리아, 슈퍼주니어-M 조미 등을 캐스팅하고 트레이닝한 SM엔터테인먼트 출신 황현희 이사 등 K-POP 전문 인력들을 대거 영입했다.
당사는 현재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신인 걸그룹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힙합 및 작가주의적인 면모가 짙은 싱어송라이터 전문 소속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인 터라 업계 안팎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GLG 측 관계자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하고 있는 멤버들의 역량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K-POP 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GLG가 첫 걸그룹 론칭을 예고한 가운데 멤버 수, 구성 및 콘셉트 등 신인 그룹 관련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4세대 아이돌 대열 합류에 출사표를 던진 GLG 스태프들의 의기투합과 열정이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사진제공: GLG(그랜드라인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