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만능 싱송라’ 시티, 11일 신곡 ‘Talk’ 발매 ‘출중한 음악성 입증’

2022-01-11 10:51:32
[연예팀]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가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가수 CITI가 오늘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곡 ‘Talk’를 발매한다. 신곡 ‘Talk’는 빠른 비트의 R&B 곡으로 감각적인 가사와 음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CITI는 신곡 ‘Talk’의 도입부와 랩 등을 그동안 선보였던 미성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긴장감을 더하는 비트와 유혹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CITI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Talk’는 전작 ‘Switch’, ‘I can’t’, ‘오늘하루만’에 이어 CITI가 또 한 번 작사·작곡·편곡을 도맡아 탄생시킨 신곡이다. CITI의 독보적인 색채와 출중한 음악성을 입증하며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CITI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남성 R&B 싱어송라이터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적인 분위기의 음악으로 팬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CITI는 유튜브를 통해 저스틴 비버, 빌리 아일리쉬, 아이유 등 커버 영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북 콘텐츠, 브이로그 콘텐츠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CITI의 신곡 ‘Talk’는 오늘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뮤직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