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심장병어린이돕기 농구 자선 경기 개최

2022-04-26 11:41:00

[연예팀]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오는 5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 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자선 경기는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 보건복지부,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의정부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SMTOWN, 한국연예인야구협회, 별똥별스타도네이션, ACT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출전선수는 사랑팀 프로농구선수 김철욱, 정준원, 정호영, 김지영, 김하나, 이채은, 연예인 선수는 문수인, 박재민, 베이식, 슬리피가 참여하고, 감독은 조상현 남자농구국가대표팀 감독이다. 희망팀은 프로농구선수 신승민, 이재도, 전현우, 한상혁, 김지은, 문지영, 연예인 선수는 박광재, 서지석, 추플렉스, 쇼리가 참여하고 감독은 김동우 남자농구국가대표팀 코치다.

이번 자선 경기는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생방송으로 송출된다. 팝페라 정찬희, 밸리댄스 UBA공연단, 하이컨디션이 사전공연을 하며 MC 박종민, 탤런트 김덕현, 가수 이세온의 사회로 시작해 애국가 정찬희, 축하공연은 박상민, 꿈을 꾸는 소녀들, UBA공연단, 일민과 개그맨, 비니쌤이 참여한다. 또한 SM아티스트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동방신기 최강창민, 엑소 수호, 레드벨벳, NCT DREAM, 배우 김혜윤이 축하영상을 보내와 더욱 풍성한 자선 경기가 될 예정이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 경기는 경기 당일 체육관 입장 시 프로농구구단 싸인 볼 선착순 100개(가족당 1개)를 증정하며, 경기 도중 진행되는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하여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동남아왕복항공권, 정수기, 최신휴대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며, 유튜브 한기범TV에서만 진행되는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SM 아티스트들(엑소 수호, 레드벨벳, 에스파)의 싸인 앨범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구, 농구 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 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