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효리, 10억을 차지하다?

김하나 기자
2009-07-21 13:48:43

이효리가 예능 최강 오빠들을 따돌리고 10억을 차지했다.

영화 '10억' 처럼 끝까지 살아남아 10억을 차지할 것 같은 연예인에 박명수, 강호동, 유재석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영화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10억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쇼! 끝까지 살아남아서 10억을 차지할 것 같은 연예인은?' 이라는 설문에서 이효리가 41%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 설문 후보들이 박명수, 강호동, 유재석 등 주말 예능 프로그램의 최강자들 이어서 그 결과가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효리의 뒤를 바짝 쫓으며 '집념의 2인자 박명수' 가 35%로 2위, 강호동이 14%로 3위, 유재석이 10%로 4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폴 이벤트에서는 각 후보를 지지하며 후끈 달아오른 네티즌들의 열띤 공방으로 예능 최강자들에 대한 큰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폴 이벤트를 진행한 영화 '10억' 은 '서호주 대자연을 무대로 마지막 한 명이 살아 남을 때까지 멈출 수 없는 지상 최대의 서바이벌 게임쇼' 라는 독특한 소재로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박해일, 박희순, 신민아, 이민기, 정유미, 이천희, 고은아 등 젊은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10억' 은 다음달 6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하나 기자 hellohana@bntnews.co.kr


화제뉴스 1

윤은혜의
발리에서 생긴 일





화제뉴스 2

이승기가
찬란하게 뜨는이유





화제뉴스 3

올 여름 '쿨'
비키니 퍼레이드




▶ '네이트'에 소동이?!
▶ '소간지'도 울고 갈 매력남으로 변신하기
▶ 비오는 날 '부스스 모발' 긴급 대처법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섹시한 '가슴골'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