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고사2' 황정음, 티아라 지연 캐스팅

2010-02-03 19:29:11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스타덤에 오른 황정음과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영화 ‘고사2’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황정음과 지연은 최근 올 상반기 개봉예정인 영화 ‘고사2’ 출연을 결정했다. 황정음은 ‘내사랑 콩깍지’,’바람’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은 있지만 본격적인 영화출연이 이번이 처음이다. 지연 역시 TV드라마 ‘혼’ 등에서 연기 경력을 키웠지만 영화는 ‘고사2’가 첫 경험이라고.

‘고사2’는 2008년 여름 개봉해 170만 관객을 모으고 흥행한 ‘고사’의 속편. 당시 ‘고사’는 두 달이라는 짧은 시간과 10억원에 못 미치는 제작비로 제작됐지만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둬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여러 가지 캐릭터(코믹, 엽기, 멜로)의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고 있으며, 티아라의 지연 또한 작년 공포드라마 ‘혼’으로 데뷔해 연기 신고식을 치뤘고, ’공부의 신’으로 아이돌답지 않은 연기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편 올여름 개봉예정인 영화 ‘고사2’는 올해 4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7월 영화 발표 예정이다. 요즘 최고의 기대주로 관심 받고 있는 황정음과 티아라의 지연에 캐스팅이 확정 되면서 많은 영화관계자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bnt뉴스 DB

▶ 엠블랙 미르, 애프터스쿨 나나 흠모하고 있다?
▶ 버즈 민경훈, 컴백 소식에 팬들 들썩 '예약판매 1위'
▶ '청순글래머' 조수정, 아찔한 몸매로 눈길
▶ '당구계의 제시카 고메즈' 샤넬로레인, 육감적인 바디라인 공개
▶ 성인 72.5% ‘키스방 빼고 다 좋아’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