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폭풍전야' 김남길 "14kg 감량, 김명민 선배에게 묻혀"

2010-03-09 21:06:44

3월9일, 이화여대 삼성문화 교육관에서 영화 '폭풍전야'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진행을 맡은 팝칼럼니스트 김태훈과 조창호 감독, 주연배우 김남길, 황우슬혜가 자리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슬픈 간지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김남길은 "캐릭터를 위해 체중을 많이 줄였었다. 때문에 선덕여왕을 촬영할 때 성형 의혹도 있었다"고 전했다.

'수인'역을 맡은 김남길은 "제가 밥은 잘 먹어서 감독님이 식사 금지령을 내리기도 했다. 그렇게 14kg을 감량했는데, 같은 시기에 김명민 선배님이 '내사랑 내곁에'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셨다. 저도 앙상한 몸으로 샤워신을 찍었는데 전혀 화제가 되지 않아 섭섭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절제된 감정 연기를 펼친 김남길과 황우슬혜는 많이 웃어서도 많이 울어서도 안되는 감정 연기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김남길은 "수동적인 인물들의 감정 표현이다보니 자치 잘못하면 관객들이 답답하게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았다. 때문에 이 부분들을 어떻게 할까 감독님과 슬혜 씨와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고 전하며 "감정이 극적으로 치닿는 부분에서 손이라도 잡아보고 싶고, 안아라도 보고 싶었다"고 털어 놓았다.

이에 김태훈이 "기사 제목이 '김남길, 황우슬혜 손 잡고 싶었다'라고 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뛰어난 요리사였던 수인(김남길 분)은 믿었던 사랑에게 배신을 당하고 수감생활을 하던 중 목숨을 건 탈옥을 감행한다. 우연히 만난 미아(황우슬혜 분)와 운명적인 사랑을 하며 애절한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격정멜로 영화 '폭풍전야'는 4월1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신불사' 유인영, 까칠한 매력의 팜므파탈로 변신 '호평 일색'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 6년 만에 교복 재도전
▶ 파멜라 앤더슨 출연 광고 '너무 야해서' 방송 금지
▶ 소녀시대 서현의 깨끗한 피부 비밀은?
▶ 비스트 윤두준, 턱 부상…'큰 부상은 아냐'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