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슴성형' 키이라 나이틀리, 영화서 퇴출 당해

김선영 기자
2014-07-17 04:16:50
헐리우드 톱 여배우 키이라 나이틀리가 가슴성형을 했다는 이유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4편 출연이 거부됐다.

‘캐리비안의 해적’ 감독 로브 마샬은 최근 헐리우드 주요 에이전트에게 이번 ‘캐리비안의 해적 4편-낯선 조류’ 여배우 캐스팅에 관해 “자연미인만을 캐스팅하겠다”는 내용을 공문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마샬 감독은 꽤나 까다로운 여배우 캐스팅 조건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키170~172cm, 옷사이즈 44~55, 연령은 18~25세로 가슴확대수술을 받은 여배우는 ‘절대 안된다’고 명시했다.

때문에 ‘캐리비안의 해적’ 전편에서 엘리자베스 스완 역을 맡았던 키이라 나이틀리는 캐스팅 리스트에서 퇴출되고 대신 페넬로페 크루즈가 물망에 오르고 있다고 전해졌다.

마샬 감독이 이와 같은 까다롭고 독특한 캐스팅 조건을 내건 것은 ‘캐리비안 해적 4편-낯선 조류’의 시대적 배경이 18세기이기 때문인 것으로 해석된다. 제작진은 “고전 의상을 입어야 하기 때문에 가슴 라인이 아름다워야한다”며 “가슴 성형 여부에 대한 테스트까지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리비안 해적’의 주인공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조니 뎁은 이번 시리즈에서도 잭 스페로우 역을 맡게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단독] 언터쳐블 디액션. 데뷔 전 사생활 비디오 유출
▶ '사생활 동영상' 유출된 '언터쳐블' 디액션은 누구?
▶ '언터쳐블' 디액션 동영상 유출…또 다시 불거진 비디오 파문!
▶ [인터뷰] '재벌남매' 조진웅-유인영 "차라리 가난하고 싶다"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2010 봄 가장 유행할 헤어스타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