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녀' 전도연-이정재, 강렬한 에로티시즘 엿보이는 예고편 공개

2010-03-25 10:09:04

2010년 최고의 화제작 <하녀>(감독: 임상수)가 오는 5월13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전도연, 이정재, 윤여정, 서우의 화려한 캐스팅과 <바람난 가족> 임상수 감독 연출로 일찍이 기대를 받은 작품답게 공개된 예고편은 강렬한 에로티시즘과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운다.

개봉일을 확정 지은영화 <하녀>는 상류층 가정의 하녀로 들어간 한 여자가 주인 남자와 육체적 관계를 맺으면서 벌어지는 파격적인 스토리를 그린 에로틱 서스펜스. 이번에 공개하는 티저 예고편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하녀>의 영상을 처음 공개하는 것으로 최고 여배우 전도연의 순수와 도발을 넘나드는 파격 연기 변신과 이정재, 윤여정, 서우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최고 상류층에 하녀로 들어간 ‘은이(전도연)’는 치명적인 매력의 주인집 남자 ‘훈(이정재)’과 은밀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앞으로의 위험한 관계를 예고해 서스펜스 특유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지나치게 친절한 주인을 만났다’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은이’와 ‘훈’의 베드씬은 짧지만 강렬한 에로티시즘을 전하며 최강 에로틱 서스펜스의 탄생에 기대를 더한다. 또한 세련되고 고급스런 대저택을 배경으로 보여지는 하녀와 주인집 부부의 엇갈린 욕망은 “저 이 짓 좋아해요”라는 ‘은이’의 마지막 대사와 맞물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가중시킨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스타일리쉬한 티저 예고편 공개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되는 에로틱 서스펜스 <하녀> 후반 작업을 거쳐 오는 5월13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출처: 영화 '하녀' 티저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폭시 '왜 이러니' 뮤직비디오, 얼마나 야하길래?
▶ '착한 글래머' 최은정, 모바일 화보에서 섹시미 발산
▶ 화제의 아이폰녀, 도대체 누구?
▶ 장우혁, 홍콩 톱스타 막문위와 중국에서 비밀 데이트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2010 봄 가장 유행할 헤어스타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