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적자' 주진모-송승헌-김강우-조한선, 4男 매력 물씬 포스터 공개

2010-08-03 09:19:30

[조은지 기자] 올 추석 개봉을 앞둔 <무적자>(감독:송해성)의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네 배우들의 변신은 물론 감동이 묻어나는 드라마를 기조로 액션과 스케일까지 함께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추석 개봉을 예정하고 있는 <무적자>는 적으로 맞선 형제와 의리로 하나된 친구, 엇갈린 운명으로 부딪친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등 내로라하는 한국 대표 남성배우들의 스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먼저 포스터는 네 배우의 각기 다른 표정을 통해 그들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눈물 맺힌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주진모, 선글라스를 낀 채 여유 있게 미소 짓는 송승헌, 강렬한 눈빛으로 총을 겨누는 김강우와 비열하게 웃고 있는 조한선 등 표정만으로도 포스가 대단하다. ‘적으로 맞선 형제, 의리로 하나된 친구’라는 한 줄 문구가 비장함을 더하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무적자>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4개국이 참여한 범아시아 초특급 프로젝트로 100억 원대의 제작비가 투여된 초대형 블록버스터 대작이다.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파이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송해성 감독이 만나 진한 페이소스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담은 한국형 액션 드라마를 선보일 것이다.

2010년 추석 최고의 기대작 <무적자>는 후반 작업을 거쳐 오는 9월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정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뜨형' 박휘순, 팜므파탈 女아바타 전우정에게 마음 빼앗겨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이기광 "f(x) 빅토리아, 호감간다" 솔직 고백
▶ 구지성, 학창시절 졸업사진 공개에 "친오빠 사진"
▶ 조권, 미스에이 뮤티즌 송 수상에 ‘깝춤’ 작렬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