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지원-이재훈 "어메이징한 여자야!"사이판 지옥훈련 셀카반응 '후끈'

2011-06-26 13:43:50

[박문선 인턴기자] 하지원이 가수 이재훈과 찍은 사진과 사이판에서의 지옥훈련 스토리를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해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영화 '7광구' 를 위해 지옥훈련, 수영, 총기액션, 스킨 스쿠버 다이빙 라이센스까지 섭렵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특히 하지원의 다이버 스승 '쿨'의 이재훈과 요트에서 함께 찍은 셀카도 게재해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사이판에서의 '달콤 쌀벌 지옥훈련'스토리 2. 아참! 우선 입수에 들어가기 전에 저의 다이빙 스승님을 소개해 드릴께요. 실제 스킨스쿠버 강사이신 그룹 '쿨'의 이재훈 선생님 ! 짜잔~ 제 스승님이십니다 !! 잘 부탁드려요!!"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어메징한 여자! 지원님 완전 귀여워요!", "역시 뭘 해도 예뻐요. 저도 배우고 싶어요", "최선을 다하는 지원언니 두 분 잘 어울려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6월24일에는 "하지원의 '달콤쌀벌 사이판 훈련' 스토리 '달콤쌀벌 사이판 훈련'은 우선 저는 다이빙 보트를 타고 입수를 위해 이동중에 있습니다 ~이론수업을 마치고 설레는 마음으로 궈궈 ~ ^^ 이때까진 제표정이 무척이나 평화롭네요. 하지원이 들려드릴 사이판에서의 '달콤살벌' 지옥훈련 스토리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하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영화 '7광구'는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안성기, 하지원, 오지호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8월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웰메이드 스타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피터포크, 83세로 별세 ‘형사 콜롬보’ 전설 남기고 떠나다
▶ '댄싱 위드 더 스타' 오상진-함가연 '열정으로 이루어낸 1위'
▶ '지드래곤'은 네일아트 중 '이대 직찍 화제'
▶ '서브남주 욕설논란' 김민준 "기자들 싸잡아 비판한 건 아니야" 공식사과
▶ '댄싱 위드 더 스타' 제시카 고메즈, 해변의 여인으로 무한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