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가인 3년 전 약속, 前 소속사와 부산영화제 참석 '의리녀 등극!'

2012-10-04 14:46:36

[연예팀] 한가인이 3년 전 약속을 지키며 의리녀로 등극했다.

10월3일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문득 고개를 들어 하늘을 쳐다보니 가을 하늘이 높네요! 3년 전 약속. 배우 한가인과 3년 전 약속이 떠오르네요. 함께 부산영화제에 꼭 같이 오자던 약속이 그날이 내일이네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은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의 김효진 대표가 작성한 것으로 그가 말한 배우 한가인과의 3년 전 약속이란 ‘작품을 통해 부산영화제에 함께 가자’는 것.

더불어 김효진 대표는 “부산의 밤을 함께 하자는 그녀의 프로포즈에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라며 “그리고 생애 첫 부산영화제에서 레드카펫 위를 걸어 갈 그녀의 모습 그 모습을 셀레임으로 지켜 볼 우리들 등 돌리기 바쁜 세상 한가인 님의 멋진 프로포즈가 이 가을 하늘을 더 빛나게 하네요. 고맙다 가인아. 사랑하고 축복한데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한가인과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는 얼마 전 계약이 만료된 상태다. 하지만 한가인은 남다른 의리로 3년 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 소속사 대표와 부산까지 함께 동행하기로 한 사실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이 눈길을 모았다.

한가인 3년 전 약속에 네티즌들은 “한가인 의리녀 등극?”, “한가인 3년 전 약속 멋있네요~ 부산 잘 다녀오세요”, “한가인 3년 전 약속?”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무료공연, 빌보드 1위 관계없이 시청에 모이세요~ "말춤 같이춰볼까?"
▶ 골든벨소녀 김수영 과거 “패싸움에 칼 맞고, 음주폭주, 노숙, 문제아” 헉!
▶ 한지민 꽈당 굴욕, 여신처럼 들어오다 드레스 자락에 그만~ "웃어봅니다"
▶ 신소율 30kg 감량, 77→44 다이어트 비결? "전효성 몸무게 공개도…"
▶ 제시카 패션쇼, 여배우 옆에서 기죽지 않아? "차가운 눈빛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