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심야식당2’ 귀르가즘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음식을 귀로 맛보다~!

2017-04-28 16:53:24

[연예팀] ‘심야식당2’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맛있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심야식당2(감독 마츠오카 조지)’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늦은 밤 불을 밝히는 특별한 식당에 대한 이야기이다.

2015년 처음 영화화된 ‘심야식당’이 국내 흥행에 성공한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심야식당2’는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심야식당2’의 티저 예고편은 그동안 봐온 영상들과는 다르게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즉 자율감각 쾌락반응이라는 용어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기법을 적용해 제작되었다.

이에 영상의 도입부부터 먹음직스럽게 요리되는 음식들을 보고 있으면 입에 저절로 침이 고인다. 무엇보다 음식이 구워지고 튀겨지는 등 만드는 과정에서의 소리에 온 신경이 집중되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그렇게 완성된 음식을 극 중 인물들이 함께 맛보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은 영화의 따뜻함을 배가시키고, 이번에는 어떤 사연으로 우리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에 어우러지는 카피들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한 마디를 건네며 예고편만으로도 큰 위로를 전한다.

이처럼 각 인물들의 유쾌한 에피소드와 기막힌 사연으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영화 ‘심야식당2’는 9년째 변함없이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조가 주연을 맡고 있다.

또한 드라마 ‘심야식당’ 시즌1부터 맡아온 진정한 마스터 마츠오카 조지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시 한 번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질 예정이다.

한편, 영화 ‘심야식당2’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6월 초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엔케이컨텐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