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빅풋 주니어’, 안정환x김성주 영상 공개...‘빅풋을 부탁해’

2017-08-11 16:22:10

[연예팀] 안정환과 김성주가 ‘빅풋 주니어’를 홍보한다.

8월11일 영화 ‘빅풋 주니어(감독 제레미 데그루손, 벤 스타센)’의 수입사 퍼스트런은 열띤 성원에 힘입어 대한민국 아빠 대표 방송인 안정환, 김성주의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빅풋 주니어’는 머리카락이 쑥쑥 자라고 화가 나면 발이 불쑥 커져서 고민인 소년 아담이 아빠 빅풋에게 특별한 능력을 배우게 되면서 슈퍼 히어로 성장해 나갈 스펙터클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서 환상의 콤비로 활약하고 있는 국가대표 아빠 안정환, 김성주의 강력 추천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안정환은 “빅풋 부자(父子)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영화이자 훈훈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따뜻한 영화”라고 소개하며, “기대 이상의 ‘고퀄’ 3D에 깜짝 놀랄 수 있다”라고 완성도 높은 3D 애니메이션에 관한 감탄을 보낸다.

또한, 김성주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은 물론이고 아빠들이 봐도 좋을 영화”라며 아이들과 함께 극장에서 보면 좋을 온 가족 여름방학 ‘필람’ 무비로 ‘빅풋 주니어’를 적극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오프닝 멘트를 패러디 해 “올 여름! ‘빅풋 주니어’를 부탁해!”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한편, 영화 ‘빅풋 주니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퍼스트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