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텝업: 브레이킹쓰루’, 메인 예고편 공개...‘라라랜드’ 제작진 참여

2017-09-13 09:02:33

[연예팀] ‘스텝업: 브레이킹쓰루’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9월13일 영화 ‘스텝업: 브레이킹쓰루(감독 존 스웨트남)’의 수입사 세컨드웨이브 측은 21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텝업: 브레이킹쓰루’는 영화 ‘라라랜드’ ‘스텝업: 올 인’ 제작진이 선사하는 댄스 영화로, 주인공과 친구들이 유튜브 댄스 비즈니스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

메인 예고편은 케이시(소피아 아귀아르)와 그의 친구들이 스트리트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으로 시작해 강렬함을 선사한다.

케이시와 친구들은 댄스 퍼포먼스 영상 촬영 후 유튜브에 올려보지만 사람들의 무관심에 가망이 없음을 느끼고 주저앉으려는 찰나, 영상을 눈여겨 본 기획자에게 발탁되어 70억 분의 1의 확률이라는 유튜브 댄스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탄탄한 실력과 끼로 인해 금세 주목을 받게 되는 케이시. 하지만 성공에 다가갈수록 친구들과는 멀어지는 모습이 새로운 스타 탄생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실제 댄서 출신 소피아 아귀아르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래리와 로랑 형제 등 실제 유튜브 스타 댄서들 대거 출연하는 등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스텝업: 브레이킹쓰루’는 21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세컨드웨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