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딩턴2’ 귀요미 포스터 공개...‘저예요, 귀여움의 대명사’

2018-01-18 10:12:05

[연예팀] 마성의 포스터 2종을 만나자.

1월18일 영화 ‘패딩턴2(감독 폴 킹)’의 수입사 누리픽쳐스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2월8일 개봉을 앞두고 설 연휴 가장 완벽한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로 떠오른 ‘패딩턴 2’가 극강의 귀요미 패딩턴의 모습이 가득 담긴 ‘패딩턴이에요’ 포스터를 공개했다.”

런던 생활 3년 차, 자칭 알바 마스터가 된 마성의 귀요미 패딩턴이 도둑으로 몰려 감옥에 갇히는 ‘곰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 ‘패딩턴2’. 패딩턴(벤 위쇼)의 깜찍 발랄한 모습이 가득 담긴 ‘패딩턴이에요’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패딩턴이에요’ 포스터는 각양각색의 포즈로 다채로운 귀여움을 발산하는 패딩턴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보는 순간 “헉” 소리가 나올 정도로 사랑스러운 패딩턴들의 모습과 ‘저예요, 귀여움의 대명사’라는 카피가 찰떡같이 어우러져 공감을 모은다.

카피 사이사이 샌드위치를 든 패딩턴부터 숙모에게 편지 쓰는 패딩턴, 산타 모자를 쓰고 누워있는 패딩턴까지 깨알 같은 패딩턴의 비주얼들은 너무도 귀여워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모두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그 중 카피에 매달려 눈을 꼭 감고 있는 패딩턴은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는 이번 포스터의 킬링 포인트라는 후문.

여기에 처음으로 공개된 팝업 북을 펼친 패딩턴의 비주얼과 관객들을 환영하듯 모자를 들고 인사하는 예의 바른 패딩턴 그리고 비밀의 팝업 북을 들고 신나게 달려오는 패딩턴 등 다채로운 모습은 과연 영화 속에서 패딩턴이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을지 설렘을 배가시킨다.

한편, 한 번 보면 계속 보고 싶은 귀여움의 대명사 패딩턴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딩턴이에요’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패딩턴2’는 2월8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누리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