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충무로 연기 괴물 이원근x이이경 ‘괴물들’ 스틸컷 2종 공개

2018-02-23 11:27:46

[연예팀] ‘괴물들’ 스틸컷이 공개됐다.

2월23일 영화 ‘괴물들(감독 김백준)’의 제작사 리틀빅픽쳐스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세상이 미처 알지 못했던 진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괴물들’이 충무로 대세 배우 이원근, 이이경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 2종을 공개했다.”

‘괴물들’이 이원근, 이이경의 서로 다른 느낌의 스틸컷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괴물들’은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10대들의 권력과 폭력의 비극을 그린 청춘 느와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폭력의 피해자 ‘재영’(이원근)이 점점 변해과는 과정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이원근과, 폭력을 앞세워 친구들 위에 군림하는 ‘양훈’(이이경)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이이경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근심 가득한 얼굴로 같은 곳을 바라보는 ‘재영’과 ‘양훈’의 모습은 10대 청춘들의 불완전한 모습을 연상시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에 ‘양훈’이 금방이라도 주먹을 내지를 듯 ‘재영’을 노려보는 스틸컷은 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를 부각시키며 이들에게 들이닥칠 비극을 암시해 영화 결말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충무로 연기 괴물 이원근, 이이경이 빚어낸 폭발적인 시너지와 청춘의 찬란함 뒤에 숨겨진 불완전함과 폭력이라는 어둠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한 ‘괴물들’은 우리 사회에 만연한 학교 폭력을 날카롭게 조명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충무로 연기 괴물 이원근, 이이경의 2가지 매력의 스틸컷을 공개한 영화 ‘괴물들’은 3월8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리틀빅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