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블비’, 스페셜 트레이닝 영상 최초 공개...‘기대UP’

2018-12-06 19:19:52

[연예팀] ‘범블비’의 스페셜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크리스마스 개봉을 확정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두를 위한 완벽한 블록버스터 영화 ‘범블비(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범블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놀라운 변신 모습을 담은 스페셜 트레이닝 영상을 최초 공개하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범블비’ 스페셜 트레이닝 영상은 모든 것이 낯선 ‘범블비’의 적응을 돕기 위해 찰리가 지구 적응 훈련을 시키는 장면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낯선 존재를 공격하는 인간들에 대해 경고하는 모습은 특별한 존재가 된 ‘범블비’를 보호하려는 찰리의 친근함과 다정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거대한 로봇에서 낡은 비틀로 순식간에 변신하는 ‘범블비’의 놀라운 변신 장면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순간 변신에 실패한 후 ‘범블비’와 찰리의 대비되는 반응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렇게, ‘범블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찰리와의 감성 케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범블비’의 특별한 변신 과정을 담아낸 스페셜 트레이닝 영상은 크리스마스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범블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예고하는 스페셜 트레이닝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범블비’는 라이징 스타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찰리 역할을 맡아 ‘범블비’와의 특별한 감성 스토리를 선사한다.

더불어, 스티븐 스필버그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천재 스토리텔러 트래비스 나이트 감독이 완성시킨 이번 영화는 기존 프랜차이즈의 틀을 깬 여성 캐릭터의 등장과 오리지널리티를 완벽하게 구현한 디자인, 압도적 스펙터클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범블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놀라운 변신 장면이 담긴 스페셜 트레이닝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범블비’는 모두를 위한 단 하나의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크리스마스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