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냥의 시간’, 폭발적 시너지...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2020-01-14 18:59:09

[연예팀] ‘사냥의 시간’이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희망이 사라진 도시를 배경으로 “이대로 가면 우리 영원히 밑바닥 인생이야”라는 장호(안재홍)의 대사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이 세상의 전부인 기훈(최우식)과 상수(박정민), 장호를 만나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하게 되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 과정에서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들인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의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연기 변신은 물론 폭발적인 시너지와 케미까지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끝으로 네 친구들을 뒤쫓는 의문의 추격자 한(박해수)이 등장하면서 펼쳐지는 지옥 같은 시간을 방불케 하는 극한의 추격은 오감을 전율케 하는 압도적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새로운 형태의 추격 스릴러를 예고한다.

이처럼 배우들의 흡입력 높은 열연부터 감각적인 영상미 그리고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강렬한 스토리까지 더해진 ‘사냥의 시간’ 티저 예고편 공개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영화 ‘사냥의 시간’은 2월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리틀빅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