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룰라 9집 컴백 ‘레전드의 귀환!’

김민규 기자
2009-07-22 13:39:16

21일 온라인 음원 공개한 ‘돌아온 레전드’ 룰라의 9집 앨범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룰라 9집 음원은 싸이월드, 멜론, 벅스뮤직 등에서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다. 특히 싸이월드 뮤직 급상승 인기곡 차트에서는 앨범 11곡 전부 상위권에 링크되면서 노래만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타이틀 곡 ‘고잉 고잉(Going Going)’은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급상승 차트에서 선두를 다투고 있다.

10년 만에 돌아온 룰라의 음반에 네티즌들은 ‘역시 대단해 룰라’, ‘룰라 완전 좋아’, ‘룰라를 누군지 잘 몰랐는데, 노래가 너무 좋다’ 등 수많은 댓글을 통해 노래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현재 룰라는 온라인 음원을 공개한 후 공식 활동을 시작하지 않은 상태에서 인기차트에 올라 네티즌들에게 노래만으로 벌써 ‘대박’이라는 인정을 받는 것으로 풀이된다. 남자 아이돌 가수와 걸 그룹이 휩쓸었던 2009년 가요계가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룰라의 컴백으로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22일 타이틀곡 ‘고잉 고잉(Going Going)’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효리, 김장훈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차은택 감독이 제작했으며, 8개 세트와 200여 벌의 의상이 투입되어 화려한 영상을 선보인다. 룰라의 전 멤버였던 신정환이 카메오로 출연해 갖가지 우스꽝스러운 분장으로 출연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룰라는 2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얼마 전 중국에 초청되어 공연하고 막 귀국한 룰라는 현재 컴백 무대를 위한 연습으로 강행군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듀스의 이현도, 유건형, 김도훈, 리쌍의 길, 김진표 등 화려한 프로듀서의 참여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곡이 담긴 룰라의 9집 앨범은 28일 오프라인으로 정식 발매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하이힐에 대한 남자들만의 환상과 착각
▶ '잇 걸'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러치
▶ 남자의 피부, 상처받기 쉽다!
▶ 때론 '도도함'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 '피부 미인' 여배우는 누구?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