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가수 데뷔 임박

2010-02-05 12:21:12

미소녀 화보브랜드 '착한글래머'의 3기 모델 최은정이 2월8일 이화여고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착한글래머' 쇼케이스에서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정식가수로 데뷔한다.

전문 가수가 아닌 연기자 혹은 모델 등이 앨범을 발표할때 주로 댄스나 트로트 같은 '행사용'노래를 타이틀 곡으로 선정하는 반면, 최은정은 윤하의 '기다리다', 태연의 '들리나요'에 이어 '미소녀 발라드'의 계보를 잇겠다는 각오로, 소녀의 감성이 애절하게 묻어나는 발라드 '바라보다'를 타이틀 곡으로 발표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최은정은 가수 양수경의 '외면'을 리메이크 버전으로 수록했는데, 이와 관련, 본인의 미니홈피의 글에서 "이번 쇼케이스에서 제일 기대 되는건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음반에 담고 또 내가 부른다는 것"이라고 밝히며 엄마의 애창곡인 '외면'이 "엄마에게 어떤 추억이 있을 것 같은 노래"라고 소녀로서의 예리한 호기심을 내비추기도 했다.

착한글래머 홈페이지에서 생중계 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최은정은 음반 수록곡을 본인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모두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며, 미니앨범은 2월8일 벅스뮤직 등 20여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최은정의 소속사 (주)사과우유 커뮤니케이션즈의 심영규 대표는 오는 2월8일, 최은정의 단독 화보집 ‘TOUCH’를 국내 12개 온라인 도서 쇼핑몰에서 동시 발매한다고 밝히며, 최은정의 화보집 표지를 착한글래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사진제공: 사과우유 커뮤니케이션즈)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박가희 "스무 살 때 가출, 7년간 부모님과 연락 안했다" 눈물 고백
▶ 황정음-티아라 지연, 영화 '고사2' 출연 확정
▶ '청순글래머' 조수정, 아찔한 몸매로 눈길
▶ '언년이 오빠' 조재완 "장혁, 10년 만에 만나니 둘 다 아이 아빠"
▶ '당구계의 제시카 고메즈' 샤넬로레인, 육감적인 바디라인 공개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