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프터스쿨, 7명에서 8명으로? "한 명은 누구야?"

2010-03-15 10:32:00

2010년 최고의 히트곡 ‘너 때문에’로 걸 그룹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애프터스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rd single 사진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리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오는 3월 말 '파격+섹시+강렬' 3色을 더한 새로운 싱글 앨범을 가지고 돌아올 예정이라고 알려진 애프터스쿨은 기존의 7인조가 아닌 8인조의 단체사진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5일 새벽 공개된 단 한 장의 사진은 기존의 애프터스쿨이 지닌 파워풀하고 섹시한 모습을 한층 더 강조해 강렬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도도한 표정과 하나로 통일된 제복으로 예상할 수 있는 파격적인 퍼포먼스과 무대를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애프터스쿨의 자켓 사진이 공개 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식 홈페이지의 방문객 수가 수십만명에 달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으며, 기존의 7명이 아닌 8명으로 구성된 단체사진과 고개 숙인 멤버에 대한 궁금증에 공개된 단 사진은 각종 인터넷 게시판 메인을 장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애프터스쿨의 3rd Single은 3월2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섹시해진 소녀시대, 수영-효연 '블랙소시'로 변신
▶ '무법자' 이승민 "전라 노출 연기, 당당하게 해냈다"
▶ 정인 '무한도전' 출연, 청각장애 고백에 무도 멤버들 눈물
▶ 여배우들 '백마탄 왕자님'은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