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지아, 바이브 뮤비 ‘폭풍 눈물’ 연기!

2010-05-13 13:33:59

배우 이지아가 4년 만에 4집으로 돌아온 명품 발라드 듀오 ‘바이브’의 타이틀곡 ‘다시 와주라’의 뮤직 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술이야’, ‘사진을 보다가’ 등 애절한 발라드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바이브’의 신보 ‘바이브 인 프라하 (‘VIBE IN PRAHA’)의 타이틀 곡인 ‘다시 와주라’ 를 발표했다. 바이브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다시 와주라’는 후렴구의 ‘꼭 다시 돌아와 주라’라는 가사가 귓가에 강하게 맴도는 곡이다.

이번 뮤직 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더욱 성숙해진 ‘바이브’의 애절한 목소리, 그리고 이지아의 청순한 매력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폭발하는 듯한 노래의 후렴구와 어우러지는 이지아의 감성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슬픈 멜로드라마의 여주인공처럼 다양한 표정 연기와 격렬한 몸의 떨림을 통해 사랑의 아픔과 상처를 표현해내는 감정 몰입이 놀라울 정도다. 노래의 감정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해 주는 이지아의 연기는 뮤직 비디오 촬영장의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의 관계자는 “이지아는 집중도와 순발력이 대단한 배우다. 짧은 촬영 기간에도 불구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여성 특유의 감성 연기까지 훌륭히 소화해냈다. 특히 애절한 눈물 연기에는 현장의 스태프들까지 숨을 죽였다”라고 전했다.

바이브의 애절한 목소리와 이지아의 혼신을 다한 연기로 탄생한 ‘다시 와주라’의 명품 뮤직 비디오는 4년 만에 컴백하는 ‘바이브’의 든든한 응원군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지아는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촬영을 앞두고 캐릭터 분석과 몸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 (사진출처: 바이브 '다시 와주라' MV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김옥빈 '트럭녀 2위' 이유는 '할인카드 발언' 때문
▶ 이시연 "트랜스젠더는 OO하다는 편견 깰 것"
▶ 日포르노물에 '한류스타' 등장?…J양 계보 잇나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