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서태지, 라이브음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음원 선공개

2010-07-12 11:21:02

서태지 전국투어 라이브음반 ‘더 뫼비우스’ 중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가 오는 12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포털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이번에 선공개되는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는 ‘서태지와 아이들’ 1집 수록곡으로, 발매 당시 감성적인 발라드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으며, 발매된 지 18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련한 사춘기의 감성과 향수를 일깨우는 곡이다. 또한 이 노래는 서태지가 가장 아끼는 자신의 곡 중 하나로 꼽기도 했던 노래이기도 하다.

92년 발표되었던 이 곡은 8집 전국투어공연에서 2009년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되어 한층 더 강렬해진 사운드로 애절함이 더해져 새롭게 해석되었으며, 연주 당시 아이들 시절에 대한 향수와 더불어 지난 18년 동안 팬들과 함께 해온 시간에 대한 고마움이 아련하게 묻어났던 곡이다.

이렇듯 아이들 시절 이후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노래들과 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규음반 출시일보다 4일 먼저 대중들에게 공개함으로써 그 특별한 고마움과 감동을 선사하기로 한 것이다.

2009년 명품 사운드로 새롭게 태어난 너와 함께한 시간속에서’, ‘서태지와 아이들’ 에 열광하고 서태지 세대라고 불리어 온 90년대 음악 팬들에게는 사춘기 시절의 ‘감수성’과 ‘향수’를 느껴 볼 수 있는 곡임은 물론 2000년대에 새롭게 탄생한 새로운 서태지의 팬들에게는 팬에 대한 따뜻한 그의 마음을 느껴 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사진제공: 서태지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김현중 '장난스런 키스' 男주인공 확정, 女주인공은 누가 될까?
▶ 에이미 "연하의 아이돌과 연애한 적 있다" 고백
▶ 엄지원 “서경석 열애 알고 있었다”…의리 과시
▶ 신예 지나(G.NA) 티저 영상 공개, 비스트 윤두준 첫 연기도전
▶ 네이키드 걸스, 19금 뮤비 '노출-신음-성행위 묘사' 선정성 논란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