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박재범,'써머 위크앤티 2010' 합류, '믿어줄래' 첫 선

2010-07-21 10:41:58

[조은지 기자/사진 이환희 기자] 박재범이 국내 최초 비치 페스티벌 ‘써머 위크앤티 2010’에 전격 합류한다.

국내 최대의 엔터테인먼트사 ㈜iHQ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 sidusHQ와 전속 계약은 맺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박재범이 8월7일(토), ‘써머 위크앤티 2010’을 통해 최근 발표한 솔로앨범 ‘믿어줄래’를 처음 선보일 예정인 것.

지난 13일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를 발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박재범이 선보이는 ‘믿어줄래’의 공식 첫 무대가 그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박재범의 소속사 sidusHQ는 "솔로앨범 ‘믿어줄래’의 첫 무대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추억에 남을 멋진 무대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박재범이 전격 합류한 ‘써머 위크앤티 2010’은 헤드라이너 카니예 웨스트와 루페 피아스코를 비롯, 드렁큰타이거-윤미래, 캘빈 해리스, 투 도어 시네마 클럽, DJ DOC, 하우스룰즈, 슈프림팀 등 국내외 대표 뮤지션 39팀의 출연이 확정, 한 여름밤 뜨거운 축제의 열기를 함께 할 예정이다.

‘써머 위크앤티 2010’는 SK텔레콤이 개최하며, 8월6일~7일 동해안 낙산해수욕장에서 열린다.

한편, iHQ 정훈탁 대표로부터 ‘자이언트 베이비(Giant Baby)’라는 극찬을 받으며, sidusHQ의 새 식구가 된 박재범은 싱글 앨범 ‘믿어줄래’를 발표해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주연작 ‘하이프네이션’의 촬영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8월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8개국의 팬들과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현중-오구리 슌, 韓日 '꽃남' 화기애애한 만남
▶ f(x) 크리스탈 "'나쁜남자' 김재욱과 우결 찍고파!"
▶ 비 '섹시한 핫바디 스타' 1위
▶ '나남' 김남길, 키스신 앞두고 '깨방정'…미공개 스틸컷 공개
▶ 박재범 "주찬양 보고 싶다" 2PM 보컬 레슨 인연 이어가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