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2010-08-03 09:30:24

[조은지 기자] 보아(BoA)가 헐리우드 영화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화제다.

뉴욕을 배경으로 한 댄스 영화인 이번 작품은 ‘스텝업’, ‘세이브 더 라스트 댄스’등 댄스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 댄스 영화부문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듀안 에들러 (Duane Adler)가 시나리오 및 감독까지 맡은 기대작.

특히 듀안 에들러가 이 작품의 기획 단계부터 보아를 염두에 두고 시나리오를 썼다는 후문이 전해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영화의 프로듀서로는 쥬만지, 런어웨이 브라이드를 비롯한 55편의 영화를 제작한 헐리웃 유명 프로듀서인 로버트 코트(Robert Cort)가 참여하며, 이미 듀안 에들러와 로버트 코트는 영화 ‘세이브 더 라스트 댄스’를 통해 작가와 프로듀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듀안 에들러와 로버트 코트 이외에도 헐리우드 최고의 댄스 영화 스탭들이 참여할 예정인 이번 작품은 ‘스텝업’ 시리즈를 능가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최고의 댄스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아는 이번 영화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맡아, 새롭고 다양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남자 주인공과의 러브 스토리도 펼쳐지는 만큼, 연기자로 변신한 보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여주인공으로 확정된 보아외에 남자 주인공 및 주요 배역 등은 캐스팅 중이며, 촬영은 내년 초부터 미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보아는 5일 정규 6집 앨범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를 출시하며 화려하게 컴백,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석류 아나, 日 지바 롯데 김태균 선수와 12월 결혼!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시아준수, 믹키유천 위해 드라마 촬영장 깜짝 방문 '우정 과시'
▶ 구지성, 학창시절 졸업사진 공개에 "친오빠 사진"
▶ 주진모-송승헌-김강우-조한선 '무적자' 포스터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