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2010-09-07 09:23:45

[조은지 기자] 섹시디바 문지은의 신곡 ‘히비예 히비요(HIBIYE HIBIYO )’가 오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젼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된 히비예 히비요 풀 버젼에는 바다속의 인어를 연상케 하는 '스킨룩'을 착용한 장면이 곰티비를 통해 무삭제로 공개되어, 실시간 뮤직비디오 챠트를 빠른 속도로 점령하며 술렁거리게 하고 있다.

특히, 스킨룩에 쓰인 전신망사 스타킹에 부착된 다이아몬드가 총 1억원을 호가하는 사실이 알려지며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각 동영상 사이트 메인화면을 장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다이아몬드보다 문지은의 몸매가 더 눈부시다", "한국의 케샤(KESHA)” 등의 댓글로 화답하며, 문지은의 2년 4개월 만에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히비요 히비예'는 방시혁이 오래간만에 선보이는 ‘hitman’bang 방시혁 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로 항상 시대를 앞서가는 사운드를 선보여 왔던 방시혁이 2AM, 백지영, 에이트 등 최근의 발라드 계열 히트곡들에서 잠시 떠나 일레트로니카 사운드를 선보인 곡이다.

여기에 '내 귀에 캔디'에서 함께 작업을 했던 편곡자 Wonderkid가 합류하여 강렬하고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펑키한 리듬으로 무장한 신개념 댄스를 만들어내었다. 재미있게 표현한 가사에 양념처럼 들어가는 제목 "히비예 히비요"는 힙합에서 사용되는 의성어에 'ye'와 'yo'를 붙인 신조어이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문지은의 새로운 보컬느낌을 오토튠(Auto-tune)등의 이펙터와 결합시킨 선구적인 보컬어레인지에 피치다운 시킨 남성보컬 추임새를 넣어서 즐겁고도 묘한 느낌으로 담아냈다.

한편, 문지은은 오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짓고 화장품 받자!